Jenny B – Villa Sali Sing Sing
이곳을 보고 그냥 지나친다면 정말 후회할꺼에요~ 매번 발리를 와서 스미냑,짱구에만 머물다가 이번 가족여행으로 처음 발리북부를 찾았는데, 사진과 똑같은 아니 사진보다 더 아름다운 집은 정말 흠잡을 곳 없었습니다. 시시각각변하는 빌라는 아침에도 밤에도 아름다웠고, 수영장은 넓고 컷으며,바다를 보며 새벽부터 늦은 저녁까지 수영을 즐길수 있어요. 밤이면 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국에서 볼수없는 수많은 별을 볼수 있습니다.자연친화적인 야외 욕실또한 매력적이에요~ 매일 우리는 지켜주는 코망과,매일 침구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청소하는 사랑스럽고 너무너무 귀여운 여성분,그리고 아침마다 수영장과 선베드를 청소해주는 선한 눈망울을 지닌데이~ 음식과 모든 예약을 도맡아해주는 똑똑한 마리까지 완벽한 분들이 함께 빌라에서 필요한것들을 조용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줍니다. 정말 여기는 하고 싶은말이 너무너무 많은 빌라지만 딱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꼭!!! 이곳을 가보라고 말하고 싶어요. Angelique 당신의 아름다운 저택에 머물수 있던건 우리에게 행운과 같았고 그곳에 잠시라도 머물수 있게해주어 감사드립니다.
Absolutely magical stay at Villa Sali Sing Sing! The villa itself is stunning—beautifully designed with a perfect blend of luxury and Balinese …
We had the most amazing time at Villa Sali! It has an incredible safe and homely energy that allowed us to settle …
Fantastic stay! The staff on site made our stay extra special. The chef was out of this world ! The maid service …